동그리의 잡학사전

발렌타인데이 이색 초콜렛) 정어리 초콜렛

동그리🐻 2022. 2. 16. 22:39
반응형

오빠랑 두번째로 맞는 발렌타인데이. 작년 첫 발렌타인 데이때는 초콜렛과 함께 화장품 세트를 선물했었다. 나이도 나이인지라 원래 발렌타인데이는 챙기지 않는데 사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가온 날이라 뭔가 그냥 넘기기에는 내가 서운해서 해줬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때는 간단하게 초콜렛만 줄 생각이었는데 이왕이면 좀 재밋게 주고 싶어서 정어리 초콜렛을 기획(?)하게 됐다.

(*정어리맛 초콜렛X, 정어리가 첨가된 초콜렛X 정어리 모양 초콜렛O)

 

마켓 컬리에서 정어리 초콜렛을 구매!

마트에서 상추와 깻잎, 풋고추를 구매!

회사 금손 선배님이 제작해준 상품바코드 프린트!

회 먹고 나온 일회용품 깨끗히 씻어 몰래 보관! 후 집에와서 몰래 제작 ㅎㅎㅎ

1. 재료를 준비해준다.

2. 일회용 용기에 상추와 깻잎, 고추를 깔아준다.

3. 정어리 초콜렛을 올려준다.

반응형

4. 랩을 정성스레 싸준다. (랩핑 왜케 어렵나요..)

5. 상품 바코드를 오른쪽 하단에 붙여준다.

완성!! 완전 그럴싸함ㅋㅋㅋㅋㅋㅋ 사실 정어리 초콜렛을 회사로 주문해서 가지고있다가 12일에 깜빡하고 회사에 두고 퇴근했다.ㅠ 다음주 월요일인 14일도 두고 퇴근... 15일은 재택근무... 하여 16일은 오늘 뒤늦게 발렌타인데이를 챙겨줬다. 오빠 퇴근하자마자 "오빠 이거 내가 먹고싶어서 샀는데 유통기한이 지났어 ㅠ 오빠가 먹을래?"라며 줬더니 한참 들여다 보다가 "이거 좀 이상한데? 가격이 왜 1004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귀엽다며 폭풍 칭찬해줬다. 별것도 아닌데 절거워하는 우리. 이것이 신혼아임미까?!

 

내년 발렌타인데이때는 또 어떤 초콜렛을 선물해야할까 벌써부터 신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