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서울) 베이커리 맛집 "오쎄, OSEE"

동그리🐻 2022. 2. 8. 19:31
반응형

대학교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고 하는데 카페 찾아 오래 걸어 다니기 싫었다. 둘 다 그냥 아무 데나 가도 괜찮아하는 타입이라서 밥집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커피집으로 들어가기로 했다. 그렇게 해서 우연치 않게 방문하게 된 베이커리 맛집 오쎄. 사실 외관에 끌려 들어가긴 했다. 

인테리어 미쳤다. 원래 사진을 잘 안찍는 스타일이라 사진 찍는 습관이 아직 안 들어져 있어서 사진을 구석구석 찍지 못했다ㅠ_ㅜ. 인테리어 사진이 이것뿐인데 왜 내가 괜히 억울한지. 진짜 더 이쁘다. 직접 방문하시면 제가 왜 이렇게 아쉬워하는지 아실 겁니다. 아무튼, 입구에 들어가서 오른쪽에 보면 예쁜 스콘들이 진열돼 있는데 보자마자 저건 먹어야 한다는 생각뿐이 안 들었다.

맘 같아서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은데 참았다.. 친구랑 나는 아메리카노 두 잔+스콘 두 개 세트로 주문했다. 스콘은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서 우리는 블루베리 치즈 스콘과 무화과잼 스콘을 주문했다.

원래 닭고기도 다리파, 고구마도 호박고구마파, 복숭아도 물복숭아파인 나라서 스콘은 평소에 잘 안 먹는다. 너무 퍽퍽행. 근데 여기 스콘은 진짜 너어어어어무 맛있었다. 다음에 사당 가면 꼭 사 올 예정이다.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기에는 테이블이 너무 작고 낮다. 그래서 썸 타는 사이, 연인 사이끼리 방문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10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