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안성) 쉬기 좋은 힐링 카페 "카이로스"

동그리🐻 2022. 10. 20. 20:27
반응형

나는 파워 집순이지만 예쁜 카페 찾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하지만 문제는 나는 뚜벅이임. 차가 없어서 마음으로만 전국 예쁜 카페 투어를 마친 상태다. 오빠는 이런 나를 매우 잘 알기 때문에 시간만 나면 예쁜 카페를 찾아서 데리고 가준다. 이날도 오빠랑 안성에서 놀다가 안성 예쁜 카페를 찾아갔다. 예쁜 카페라고 해서 꼭 유명해야 할 필요는 없고 그냥 100프로 내 기준이다 ㅎㅎ 쉬기 좋아 보이고 깔끔해 보이면 그냥 예쁜 카페임

카페 부지가 굉장히 넓은 편이었다. 카페 주변으로 텃밭?을 가꾸시는지 비료 냄새가 좀 심하게 났지만 개의치 않고 들어갔다. 이미 많은 손님들이 여기저기 자리를 잡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계신 듯했다.

반응형

오빠랑 나는 진짜 빵을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꼭 카페만 가면 빵 기본 3개.

요렇게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여기를 타고 내려가면 실내 좌석도 있고 야외 좌석도 있어서 골라 앉으면 되는데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우리는 야외로 자리를 잡았다.

근데 날씨가 좋아서 야외 자리 좋았는데 아까 말했듯이 비료 냄새가 점점 더 심하게 코를 찌르기 시작함.. 처음에는 자각하지 못하다가 다행히도 다 먹어 갈 때쯤 자각을 하고 더 이상 못 있겠다는 판단으로 쫓기듯이 카페를 나왔다 ㅠㅠ
뭐, 곧 해가 질 시간이라 추워질 때도 됐고 집에 가야 하기도 해서 나오긴 했지만 냄새가 안 났다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다. 다음에 가면 안 나겠지....
아무튼 빵도, 커피도 무난 무난 쉬다 오기 너무 좋은 카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