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이천)전통 쌀밥 집 "이천 쌀밥 집"

동그리🐻 2022. 4. 22. 11:57
반응형

회사 동료들과 점식 회식하러 방문한 곳이다. 처음 가본 곳인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강력 추천하려고 리뷰한다. 이천에는 쌀밥집, 한정식집이 많다. 많이 가본건 아니지만 가본 데마다 딱히 크게 맛있다고 느낀 곳은 없었는데 이 집은 진짜 맛있었다.

반응형

예약을 하고 갔더니 미리 상이 차려져있었다. 가기 전에 미리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밑반찬으로 나오는 버섯 탕수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메뉴판에 버섯 탕수가 추가 메뉴로 올라가 있는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맛있어서 자꾸 리필해댄탓에 메뉴판에 추가한 것은 아닐까 하고 혼자 추측해봤다 ㅎ 버섯탕수와 묵무침, 부침개를 주섬주섬 주워 먹으며 기다리다 보니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요게 바로 그 버섯탕수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우리는 제주갈치구이 정식 2개 (30,000₩/ 1인)과 암 꽃게장 정식 2개 (30,000₩ / 1인) 그리고 제육볶음 2개 (10,000₩/ 1인)를 주문했다. 4명이서 먹는데 좀 과한가 싶었지만 먹긴 다 먹음. 진짜 맛있는데 아쉽게도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다.

돌솥밥 완전 조와한다. 돌솥에 있는 밥을 그릇에 옮기고 돌솥 안에 물을 부어두면 고소 따듯한 누룽지가 되는데 나는 밥보다 이걸 더 좋아한다. 밥은 남겨도 이건 못 남기지.
게장이 전혀 비리지 않고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다. 갈치도 짜지도않고 살도 두툼하니 고소하고 맛있었고 제육도 적당히 달달하고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다. 전부 내 입맛에 딱 맞았다.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슴슴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 다음에 한정식집에서 회식을 하게 되면 또 방문할 예정이다.

나올 때 봤는데 요렇게 사인 덕지덕지 붙어있었다. 찐 맛집이란 뜻 아닌가요?ㅎ


위치는 요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