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동탄) 회사 가는 날? "회 사가는 날"

동그리🐻 2022. 2. 23. 10:15
반응형

고기도 좋아하고 회도 좋아하는 잡식 나란 여자. 회도 무지 좋아하는 편이다. 굳이 따지자면 고기를 좀 더 좋아하지만 고기가 땡긴 적은 없다(?) 회는 땡긴적이 많다(?)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무튼 그럼. 아무튼 그럼. 둘 다 좋아하지만 고기는 아무 때나 먹을 수 있지만 회는 혼자 먹기엔 부담스럽고 (많이 먹으면 물려서 다 못 먹음) 또 회에는 무조건 술인데 혼자 술 먹기도 그렇고 등등 먹고 싶다고 매번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서 그런 듯 싶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가끔 동탄을 지나칠 때마다 날 자꾸 신경 쓰이게 한 횟집이다. 가게 이름이 너무나 부장님스러운데 나도 이제 과장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서인지 은근히 맘에 드는 이름이라서 신경이 쓰이나 부다. '회 사가는 날'이라는 횟집이다.

저녁식사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 밥을 먹긴 애매하고 술 한잔 땡기던 날 친구와 함께 방문했다. 회는 좋아하지만 사실 생선 맛 차이는 잘 몰라서... 늘 시키던 광어 우럭 반반을 주문했다.

연어는 서비스~ 사진 보고 지금 생각난 건데 오징어 회도 시켰나 보다.

쟈쟌~! 아 오징어회 안 먹은 지 오래됐는데 사진 보니까 또 땡긴다. 조만간 오빠랑 오징어회를 먹으러 가야겠다. 무튼, 회를 시켰으니 뭘 또 시켜야 한다? 바로 술. 원래는 소주파인데 이때 '심술'이라는 술을 처음 봤다. 왠지 예쁘게 생겨서 시켜봤다. 심술을 시키니 와인잔 미니미 버전인듯한 컵도 같이 주셨다. 컵 존예

술은 사진과 같이 선분홍색을 띠고 있고 약간 탄산이 들어가 있다. 달달하고 맛있는 술이다............................. 그렇지만 나에겐 숙취 직빵 술! 웬만하면 술 먹고 다음날 숙취가 전혀 없는데 이 술은 한잔만 마셔도 숙취 대박이다. 개인차가 있을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한다. 왜냐면 맛있으니까.
어느 정도 배도 찼고 회가 조금 물릴 때쯤 항상 시키는 것. 서더리탕.

반응형

탕도 얼큰 개운하니 아주 굳이었다.

위치는 요기↓↓↓↓↓↓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