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안성) 인생샷 카페 "랑데자뷰"

동그리🐻 2022. 2. 18. 21:34
반응형

오빠를 소개받을 때 친구로부터 전해받은 오빠 사진이 있다. 그 사진 속 장소를 찾아가 보았다. 위치는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위치해있다. 들어서자마자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 예쁜 카페였다.

오빠가 왜 여기서 나한테 전해줄 사진을 열심히 찍어댔는지 알 것 같았다. 어디서 찍든 약간 있어보이는 느낌이 있다.ㅋㅋ 작정하고 만들었는지 카페 한구석에는 'photo zone'도 있었다.

반응형

요러케! 우리가 갔을 때도 여기서 한 커플이 서로 열심히 인생 샷을 담아주고 있었다. 어렸을 때라면 나도 여기저기 앉아서 열심히 셀카도 찍고 친구한테 찍어달라고도 하면서 인생 샷을 건지기 위해 노력했겠지만 나이가 드니까 한번 앉은자리에서 궁둥이 떼기가 너무 힘들다...ㅎ 가만히 앉아서 눈으로 구경하고 주문한 차만 열심히 홀짝였다.

티스토리에 올릴거라며 사진을 찍으니 사진은 이렇게 찍는 거라며 친구들이 열심히 시범을 보여줬다. 하지만 세상만사 귀찮은 나는 티스토리에 꾸준히 포스팅하는 것만으로도 내 자신이 대견하기 때문에 사진까지 열과 성의를 다해 찍고 싶지 않아 듣는 둥 마는 둥 했다. 그래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사진 찍는 법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기는 하다.

친구들과 음료한잔씩 시켜놓고 2시간 정도 수다를 떨었던 것 같다. 카페 분위기 덕분에 친구들과 제주도에 놀러 와 앉아있는 듯한 느낌도 들고 힐링되는 카페였다. 인생 샷 건지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또 추천하는 카페이다.
*커피 가격은 조금 사악합니다.

위치는 요기 ↓↓↓↓↓↓

영업시간은 스타필드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입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로 2월 19일부터는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