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이천) 소고기 정육 식당 "서경한우프라자 덕평점(본점)"

동그리🐻 2022. 1. 19. 21:02
반응형

소고기는 회식할 때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것!
어른이 돼서 돈을 버는데도 소고기는 쉽게 사 먹을 수가 없다.
그러니, 회식때 소고기를 조져보도록.

원래는 매번 가는 소고기집이 있었다 (요기도 나중에 포스팅해야겠다.)
그곳이 항상 내 마음속에서 소고기 맛집 1등이었는데 거기를 넘어서는 한우 맛집을 발견했다.

얼마전에 소장님이랑 면담 겸 점심 회식하러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소고기가 리얼 입에서 살살 녹는다
그 뒤로도 한번 갔는데 그때는 소고기 전골이랑 육회비빔밥을 먹었다
소고기 전골도 평타 이상으로 맛있었다.

무튼, 오늘도 회식이어서 망설임 없이 서경 한우플라자로 결정했다.

웬걸.. 올 겨울 중 오늘이 제일 눈이 많이 오는 날... 그럼에도 뭐다? 소고기는 먹어야겠어.

정육식당이라서 상차림비가 따로있다. 하지만 '정육식당'이라서 고기가 굉장히 싸다!
5명이서 꽃등심, 살치살, 채끝살 배 터지게 먹었다. 아 물논 각자 식사 메뉴도 시켰다.
내가 계산한게 아니라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5인 상차림비까지해서 25만원이 안됐다.

룸으로 미리 예약하고 가서 룸에서 우리끼리 오손도손 먹을 수 있었다. 이곳은 올 때마다 궁금한 게, 식당에 있는 손님 수에 비해 주차장에 차가 항상 많다. 그 이유는 모르겠으나, 주차장이 조금 오르막길이니 눈 올 때는 주차 후 조심히 하차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오늘 내리다가 미끄러질뻔함)

그리고 서경한우라는 곳이 이천에 두 군데가 있다. 우리가 간 서경한우 덕평점과 또 다른 곳인 서경한우 이천점이 있다. 예약할 때도 한번 더 확인 찾아갈 때도 한번 더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위치는 요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1++소고기도 싼값에 구입할 수 있으니 설 선물이나 특별한날에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설 선물 세트도 판매하는 듯했다.) 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만 돼지고기는 구매만 가능하고 식당 안에서는 구워 먹을 수 없다고 한다.

겨울에 이천으로 스키타러 많이들 방문하는 것 같다. 스키 타고 허기진 배 서경한우에서 채우고 집으로 돌아가면 행복 그 자체일 것 같다. 적극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