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리뷰

잠실) 키토빵 전문점 "제로 베이커리"

동그리🐻 2022. 2. 13. 18:49
반응형

우리 집에 저탄고지 다이어트(일명 키토다이어트)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하신 분이 계시다. 난 늘 그분을 존경한다. 저탄고지라고 하면 '그냥 고기만 많이 먹으면 되는 거 아냐? 개쉽네 개꿀'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옆에서 지켜본바, 진짜 진짜 부지런해야 가능하다. 저탄고지 다이어트가 정확히 어떤 것인지 공부하는 것을 시작으로 모든 식재료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철저하게 저탄 & 고지를 위한 요리를 직접 해야 한다.

요즘에는 저탄고지 식단이 잘 돼 있어서 인터넷으로 도시락을 팔기도 하던데 대충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개 비싸다. 우리 집 대단하신 분은 모든 요리를 직접 해서 드셨는데 (블로그에 기록용으로 글을 꽤 많이 올려서 다이어트 정보 TV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의 메일도 꽤 많이 받았다ㅋㅋㅋ) 그중 "NO 밀가루, NO 설탕 빵"을 직접 만들어먹는 것을 보고 손바닥 발바닥으로 갈채를 쳤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집은 키토빵 전문점, 제로베이커리이다. 키토빵에 관심이 생긴 전직 빵순이인 그분이 키토빵 전문점 투어에 맛을 들이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도 함께 방문해봤다.

꽤 오래전에 간 곳인데 포스팅하려고 네이버로 찾아보니 가게를 이전한 듯 보였다. 우리가 갔을 때는 지하에 위치해 있었는데 현재는 지상 1층으로 옮겼다. 새로 이 전한 곳은 라운지 공간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다이어트 전문 빵집답게 커피도 버터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저탄고지하시는 분들이 주로 마시는 버터커피라는게 있는데 그게 뭐냐면.. 무튼 그런 게 있다. 내가 언젠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공부해서 자세히 포스팅해보겠다.

반응형

빵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빵맛은 아니다. 키토인이 아닌 내 입맛에는 '음... 그냥 빵 먹고 싶다.' 하는 맛이지만 키토인 입맛에는 '존맛'이었다고 한다. 나도 저탄고지까지는 아니지만 평소에 밀가루와 설탕은 최소한으로 섭취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서 맛은 일반 빵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지만 죄책감은 1/100로 삭감되는 느낌이었다. 한 살 한 살 먹어갈수록 혀보다 몸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 건강하고 싶은 욕구가 늘어나는 것 같다.

키토다이어트 중이신 분들, 키토빵이 뭔지 궁금하신 분들, 빵은 먹고 싶지만 밀가루, 설탕 때문에 평소에 자제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키토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빵집이니 키토빵 중엔 제일 맛있는 집이 아닐까 한다.

위치는 요기↓↓↓↓↓↓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